개인정보 처리방침


1 장 총칙

세종텔레콤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처리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3.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된 내용을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4.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께 개별적으로 통지 합니다. ,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 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 공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2 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항목 및 보유 기간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께서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구분

필수/선택

목적

개인정보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마트요

필수

회원가입

IMEI(단말기식별정보), 아이디, 패스워드, 휴대폰번호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필수

물품 배송

배송지 주소, 연락처, 성명

상품 배송 종료일까지

필수

서비스 이용 통계 및 고객 민원 응대

서비스 이용기록

(이용시간, 접속로그, 구매 내역, 이용정지기록 등)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필수

마트 입점 및 제휴문의

마트요(MartYo) 입점검토 및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파트너 관리, 파트너의 만족도 조사, 이벤트로 인한 인터뷰 요청 및 주요사항을 대한 고지

마트명, 마트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선택

마케팅 및 프로모션 소식 전달

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마트요 사장님

필수

회원가입

IMEI(단말기식별정보), 아이디, 패스워드,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필수

서비스 신청

아이디, 패스워드,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사업자/법인등록번호, 고객과의 관계, 예금주, 계좌번호, 카드번호, 금융기관명(카드사명), 카드 유효기간

서비스 신청일~해지시까지

필수

서비스 이용 통계 및 고객 민원 응대

서비스 이용기록

(이용시간, 접속로그, 구매 내역, 이용정지기록 등)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필수

마트 입점 및 제휴문의

마트요(MartYo) 입점검토 및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파트너 관리, 파트너의 만족도 조사, 이벤트로 인한 인터뷰 요청 및 주요사항을 대한 고지

마트명, 마트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선택

마케팅 및 프로모션 소식 전달

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서비스 신청일~탈퇴일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가입신청서,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FAX 등을 통한 회원/서비스 가입, 전화나 인터넷을 통한 상담,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등을 위하여 고객께서 제시하신 개인정보 수집

.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생성되거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

 

3.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 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여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o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o   보존 기간 : 5

o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o   보존 기간 : 5

o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o   보존 기간 : 3

o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o   보존 기간 : 6개월


. 기타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 2 (보존 기간 : 12개월),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보존 기간 : 5)

 

3 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원칙적으로 고객께서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제공하신 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파기대상 : 보유기간 및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2.    파기방법

. 종이(서면)에 작성·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 등의 방법으로 파기

. DB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4 장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업무위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업무 수탁자 및 위탁 내용

수탁자

목적

㈜엠피씨플러스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담진행 및 고객불만 처리, 접수

㈜블루쿼션트

마트(슈퍼) 상품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관리 및 운영대행

KT클라우드

시스템 운영 및 데이터 보관

 

 

5 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사전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의 제 3자 제공내역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개인정보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배달(대행)업체]

청주농협식자재매장, 구례축협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 양재점, 하나로마트 창동점

배달서비스이용 계약이행

주문한 서비스 또는 재화의 배송수신자 성명, 휴대폰번호, 배송주소

서비스제공 완료 후 6개월

 

 

, 향후 개인정보/신용정보를 제공받는 제 3자와의 신규계약 또는 계약 해지 등 계약변경에 따라 제 3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변경 사항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해 공지하는 등 관계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절차를 준수 하겠습니다.

 

당사가 신용정보주체에 채권 독촉과 추심을 진행하였으나 채무자 연락 불가로 인하여 당사 고의 또는 과실없이 신용정보주체의 연락처 등을 알 수 없는 불가피한 경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32조 제7항 및 동법 시행령 제28조 제12항에 따라 조회하고 있습니다.

 

 

6 장 개인정보 국외이전

회사는 아래와 같이 국외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거주하는 국가 이외의 지역에 있는 서버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 및 담당자 연락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전되는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이용기간

Google LLC (https://support.google.com/

policies/contact/

general_privacy_form)

서비스 이용 패턴 수집 및 분석

(Google Analytics),

앱 푸시 메시지 전송 (Google Firebase)

기기정보, 서비스이용기록, ADID, IDFA, FCM(Firebase Cloud Message) 토큰

미국

전기통신을 통해 수시 발생

처리 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전받는 자와의 계약이 종료될 때까지

 

 

7 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고객(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 포함)께서는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을 요구하시거나 가입해지 및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고객정보수정’ 등),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해지 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홈페이지의 ‘가입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또는 정정

o   고객(법정대리인)께서는 회사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o   고객께서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하시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명(사본)을 제시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o   고객의 대리인이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 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명의고객 님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o   고객께서 개인정보는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나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o   회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o   고객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해 동의하시거나, 이에 대한 동의를 선택적으로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o   법정대리인(부모 중 어느 일방이 요구할 경우에도 가능)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14세 미만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3.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께서는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설정 방법의 예>

1.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의 경우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쿠키 차단 수준

 

2.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의 경우

설정 및 기타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저장된 데이터 ▷ 쿠키 차단 수준

 

3. 크롬(Chrome)의 경우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 쿠키 차단 수준 설정

 

4. 사파리(Safari)의 경우

MacOS 상단 좌측 메뉴바 ▷ [Safari] [환경설정] [보안] ▷ 쿠키 허용 여부 선택

 

9 장 행태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상품·서비스 개발 및 고객분석 등 이 사이트의 이용 분석에 활용하기 위해 온라인 행태정보를 수집·이용 하고 있습니다. 행태정보란 웹 사이트 방문 이력, 앱 사용 이력,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

 

.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기기정보, 광고식별자

 

. 행태정보 수집방법

Google에서 제공하는 Google Analytics를 통해 플랫폼 이용 고객의 행태 정보를 수집

 

. 행태정보 수집목적

상품·서비스 통계, 고객분석 등 이용자 분석

 

. 행태정보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처리 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전받은 자와의 계약이 종료될 때까까지 보유·이용되며, 보유기간 경과 후에는 파기

 

.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전화번호: (국번없이)1688-1000

 

. 이용자 통제권 행사방법

기기의 설정을 변경하거나 플랫폼 사업자의 Opt-Out기능 등을 활용함으로써 거부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설정 방법의 예>

1.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의 경우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쿠키 차단 수준

 

2.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의 경우

설정 및 기타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저장된 데이터 ▷ 쿠키 차단 수준

 

3. 크롬(Chrome)의 경우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 쿠키 차단 수준 설정

 

4. 사파리(Safari)의 경우

MacOS 상단 좌측 메뉴바 ▷ [Safari] [환경설정] [보안] ▷ 쿠키 허용 여부 선택

 

<앱에서 설정 방법의 예>

1. 안드로이드(Android)의 경우

홈 ▷ 설정 ▷ 구글 ▷ 광고 ▷ 광고ID 삭제

 

2. iOS의 경우

홈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추적 ▷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OFF

 

 

10 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대책]

1.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는 등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4.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 장비에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대책]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님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3.    신규직원 채용 시 그리고 연 1회 전 임직원이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 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전산실 및 자료실 등을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6.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님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님께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님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고객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물리적 보호대책]

1.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보관해야 할 경우,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합니다.

3.    개인정보가 포함된 보조저장매체의 반출/입 통제를 위한 보안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전담 조직을 운영하며, 내부 관리계획을 수립 및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장 개인정보보호 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혹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경영진단팀

전화번호 : 1688-1000
이메일 주소 : privacy@sejongtelecom.net

2.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한구 이사

전화번호 : 1688-1000
이메일 주소 : privacy@sejongtelecom.net

 

12 장 개인정보 열람청구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부서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1000
이메일 주소 : martcs@sejongtelecom.net

 

13 장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국번없이)1688-1000

 

회사의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복구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자세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2.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www.kopico.go.kr / 1833-6972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4.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ecrm.cyber.go.kr / (국번없이) 182

14 장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고 일자 : 2023113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일자 : 2023113

 

[변경 이력]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20년 8월 7일자)